맛집

경동시장 왕엄마돈까스 김밥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낭만청지사 2026. 4. 8. 03:22
728x90
반응형

2026. 4. 7.

오늘은 기차를 타고 청량리역 근처에 있는
경동시장을 찾아왔습니다
목적은 당연히 먹거리 투어입니다 ㅋㅋㅋ

뭘 먹어볼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첫 번째로 선택한 메뉴는
평상시 좋아하기도 하는 돈까스~~~

돈까스를 선택하고 찾은 식당은

왕엄마돈까스 김밥

착한 가격에 엄청난 크기의 돈까스로 유명해서
직접 맛을 보려고 왔습니다


11시 반인데도 웨이팅이 생기네요

실내는 2인 테이블 4개와
바처럼 앉는 1인 테이블이 6개가 있습니다

수저, 물, 음료 모두 셀프입니다
출입구 정면에 위치하고 있네요


왕돈까스의 가격이 8,000원 이라니...
일단 가격만큼은 착한 거 같습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는데 웨이팅이 있을
정도니 믿어보겠습니다 :)

주문을 하고 잠시 후 기본 반찬과
장국이 나왔습니다

기본반찬 김치와 단무지는 모두가 아는 맛이고
약간의 기대를 갖고 장국을 먹었습니다

음... 뭐지 그냥 좀 싱겁고 아주 평범한 맛...
뭐 장국을 먹으러 온 게 아니니
돈까스를 기대해 봅니다 ^^;

잠시 후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우~와~ 장난 아니고 진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왕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밥이 좀 작다 싶었지만 돈까스의 크기를 보니
바로 수긍이 되네요 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돈까스를 잘라서
아주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

음... 소스 맛은 그냥 장국처럼 평범하고...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돈까스의 고기가 너무 얇아서 식감을
느끼기 힘들고 고기를 둘러싼
빵가루 튀김만 씹는거 같습니다

얇은 고기로 크기만 넓게 만들어진
돈까스 일뿐 특별한 맛은 없는 거 같네요

오늘의 한 끼는 질보다 양으로 해결했습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