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여행 3, 5일차 표선 아침식사 갓더라면~

낭만청지사 2023. 3. 11. 21:45
728x90
반응형

2023. 3. 10.

제주도 표선 야영장에서 캠핑을 하며
제주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맛집도 많이 가보려고 취사장비는
빼고 오다 보니 아침식사가 가능한
식당을 찾아야 했고 찾은 곳이

갓더라면

아침부터 라면은 좀 그렇지만 제주 투어를
하다 보니 아침식사 외에는 여기 가게에서
먹을 시간이 없어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00부터
오후 8:00까지

아침을 먹기 위해 7시 50분에 도착해 불이
켜져서 봤더니 아직은 준비 중이네요
잠시 기다리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ㅋ

잠시 후 오픈을 해서 들어가니
6개의 테이블이 있고 역시나
저가 첫 번째 손님이네요 ✌️

문어해물라면을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봤습니다

메뉴판이 보이고
성게 황태의 효능도 보이네요
잉?  황태???
황태는 뭐지 싶었는데 반대편을 보니
궁금증이 풀리더라구요

반찬은... 라면에 빠질 수 없는
단무지와 김치 ^^

잠시 후 문어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해물로 꽉 찼습니다 @.@

그럼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

앗! 이런... 폰 충전하다가
다 먹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라면을 다 먹고 공깃밥까지 한 개
추가로 말아먹었습니다 ㅋ

장난 아니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라면을 먹고 있지만 해물맛이 강해
이게 라면이 맞나??? 싶을 정도였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해물 라면 칼국수
중에서는 최고인 듯합니다

이틀뒤 다시 방문해 미역국을
먹어 봤습니다

역시나 맛있습니다 :D
미역국의 양도 다른 가게에 비해
충분히 많았습니다

제주 투어 5일 차 아침식사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음식을 다 먹고 결제할 때 이렇게
현금으로 계산하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당연히 저도 현금계산을 하고
식혜를 먹었지요 ㅋ

그럼 제주 투어 출발을 해보겠습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