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다녀옴요

낭만청지사 2022. 10. 28. 21:25
728x90
반응형

2022. 10.28.

오늘은 거제 식물원을 다녀왔습니다 ^^

정글돔이라 불리는 실내 식물원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장은 여유가 있고
매표소도 가까워서 좋네요 ㅋ

언제나처럼 혼자왔기에 무인발급기를
이용해서 빠르게 표를 구입하고
매표소 바로 옆 화장실을 갔네요 ㅋ
왜 화장실을 갔는지 이유는 아시겠죠???

왜 정글돔인지 금방 알수가있네요ㅋ
사진찍는 기술이 부족한지 표는
흐릿하게 나오고... 뭔가 맘에 안듬 :(

입구에 도착하니 "쥬만지:새로운세계"의
정글이 떠오르네요
영화를 너무 많이 봤낭? ㅡ.ㅡ;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첫 느낌은...?

와~ 식물원 맞네 그리고 덥다...

너무 당연하고 단순했나 싶네요 ㅋㅋㅋ
돔 구조인데다가 식물들이 자라는
환경을 유지하려니 더운게 당연하겠죠 ^^

요렇게 셀카도 찍고 빛의 동굴을 지나
더욱 깊숙히 정글로 들어갑니다

보리수 나무를 지나니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원한 폭포도 나오네요 ^^

높이 자란 나무를 본다고 위로만 보다가
아래를 봤더니 이렇게 예쁜 꽃들이....

구경을 다하고 출구로 나오니
이렇게 야외정원도 있네요

정글타워도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성인 혼자 들어가기에는... ㅋㅋㅋ
밖에서 보는걸로 마무리 합니다

정글돔을 모두 구경하는데 소요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걸리네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얇은 옷을 입어야 겠어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