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울산 울주군 정크아트 갤러리 방문요^^

낭만청지사 2022. 12. 3. 01:09
728x90
반응형

2022. 12. 02.

오늘은 울산 서생에 위치한 정크아트 갤러리

Fe01

방문했습니다 ^^

이곳은 자동차, 오토바이 등 버려지는 고철을
이용해서 미술작품을 만들어서 전시하는
카페식 전시장 입니다 ^^
전시장 모양도 스타워즈의 대표 우주선
밀레니엄 팔콘 모양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ㅋㅋㅋ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오면 공룡과
분홍색 배트맨 자동차가있네요

입구에 도착하니 수문장 같은
커다란 작품을 보면서 영화 트랜스포머
왕국에 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입구를 지나니 와~우~ 진짜
트랜스포머 영화의 테마공원을
온거같은 이 느낌...

본관은 1, 2, 3층이 흰색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1층에서 음료와 쿠키를 주문할 수 있고
3층까지 있으니 주말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참고로 전시장 관람료는 따로 없지만...
1인 1음료를 구입해야 본 전시장을
볼 수 있다는... ㅋㅋㅋ

2층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거울방...
도대체 내가 몇명인건지...

3층을 올라가면 17m높이의
대형 로봇(?)도 있네요

그럼 본 전시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ㅋ

미니언즈, 술마시는 외계인들도 보이는데
외계인들이 마시는 술이라 그런지
그닥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ㅋ

어...범블비다

앉아있다가 일어서면서
업그레이드된 듯한 범블비...

트랜스포머3에 나왔던 센티넬...
트랜스포머4에 나왔던... 이름 모르겠넹 ㅋㅋㅋ

메가트론

우~와~ 진짜 잘 만들었다
더이상 다른 표현을 못하겠네요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
앙숙인 두 빌런...

이 외에도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볼까요???


오랜만에 다양하고 흥미로운
미술작품을 봤습니다 ^^

전체 관람하는데 시간은
1시간 조금 더 걸린거 같네요

카페에서 그냥 막연하게 차마시는거 보단
이렇게 볼거리가 있는 곳을 찾는것도
좋을거 같고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네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