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제주도 캠핑 표선야영장 표선해수욕장

낭만청지사 2023. 3. 9. 14:12
728x90
반응형

2023. 3. 8. ~ 3. 13.

드디어 제주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

어젯밤 11시 반에 삼천포를 출발해서
새벽 6시에 예정되로 도착했습니다

아침식사는 계획했던 식당에서
먹고 표선 야영장으로 가려고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변수가 생겼습니다 ㅡ.ㅡ

화물차량 우선으로 내리다 보니
저는 7시가 되어 배에서 내릴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식당은 무슨 이유인지 오늘 휴업이네요

그래서 바로 표선 야영장으로 향했습니다 ㅡ.ㅡ

표선 야영장 맞은편에  무료 주차장이 있고
아이들 놀이터와 화장실이 있는데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그럼 야영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야영장은 텐트를 피칭할 수 있는 곳과
잔디를 보호하는 곳이 구분되어 있네요

표선 야영장은 7~8월 시즌 때만
야영장 이용요금을 받는답니다
그래서 지금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네요 ㅋ

야영장 가운데는 조각작품도 있고 안쪽에는
개수대가 있는데 비시즌이라 물이 안나오네요
무료 이용이 다 좋지만 않네요 ㅡ.ㅡ

소나무 3그루 사이에 피칭을 하고
표선 해수욕장을 가보겠습니다

바닷물도 맑고 제주도 답게
해녀 조각상도 보입니다

지금 시간이 오전 9시 반이네요

그럼 첫날 제주투어로  우도와 섭지코지로
출발해 보겠습니다 ^^
(제주 투어 이야기는 여행테마에
글 올리겠습니다)

제주에서 첫 저녁식사 메뉴는
고등어 회, 딱새우 그리고 한라산 한잔~

표선 야영장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는
'표선수산센터'에서 포장해 왔는데
저렴하게 구입가능해서 좋은 듯합니다 ^^

밤이 되니 야영장에 조명도 들어오고
이런 게 힐링여행이고 낭만인 거 같네요 ^^;

마지막으로 표선 해수욕장 야경입니다

이제는 내일 제주 투어를 위해
텐트 안으로 들어가야겠습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