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함양 무료 노지캠핑 동호솔숲

낭만청지사 2023. 3. 30. 12:01
728x90
반응형

2023. 3. 29. ~ 3. 30.

작년 5월 5일 어린이날 동호솔숲에서
1박 2일 캠핑을 했었는데...
그때는 블로그를 하기 전이라...
동호솔숲으로 다시 캠핑을 왔습니다 ^^;;;

이동 중에 먼저 지안재를 둘러봤습니다 ^^

지안재 위에는 음료를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있네요

저는 밑에서 위로 올라왔는데
위에서 밑으로 내려가는 길이
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일단 캠핑 자리도 잡아야 하고
텐트 피칭도 해야 하니 동호솔숲으로 이동하고
내일 다시 와서 내려가 보겠습니다 ㅋㅋㅋ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

동호솔 숲

노지라 따로 표지판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내비게이션이나 지도를
검색하면 나오니 찾아오기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길 끝까지 오면  오른쪽은 텐트를
피칭할 수 있는 동호솔숲이고
왼쪽은 차박이 가능한 잔디밭으로
되어있습니다
저 멀리 장박텐트가 하나 보이네요
여기서 장박텐트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ㅡ.ㅡ

바로 앞에는 이렇게 강이 있어
물소리도 들리고 경치가 좋습니다 ^^

그럼 텐트를 피칭하러 들어가 보겠습니다

텐트를 피칭할 숲 안으로는
차가 들어가지는 못하지만
짐을 들고 이동이 가능한 거리라
웨건도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데크라고 하긴 그렇고 평상이
7개가 있는데 그 위에 피칭가능하고
자리가 없다면 편한 자리에
피칭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무료 노지다 보니 평상의 상태가
그렇게 좋은 건 아니니 민감한 분들은
패스하시기를...

작년에 없었는데 안내문이 생긴 걸 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나 봅니다

정말 양심 있게 깨끗하게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수도꼭지가 2개 있는 작은 수도가가 있습니다
정말 작지요 ㅋㅋㅋ
그리고 뒤쪽으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이 작기는 하지만 깨끗이 관리되고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단! 휴지는 가져가야 합니다 ^^;

수도가 바로 옆에 작년 그 자리에
오늘도 피칭을 합니다 ^^
저 말고 서울에서 오신 한분이
있으시네요

캠핑은 역시 숯불 구이죠 ㅋ
오늘도 이렇게 저녁을 먹습니다 ^^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불멍~~~

그런데 잠시 후...
테러를 당했습니다 ㅠㅠ
.
.
.
.
.
.

가로등에 불이 들어와
분위기가... 확 깨져버리네요 ㅠㅠ

그래두 밝으니 좋긴 합니다 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