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충북 단양캠핑 무지개 캠핑장

낭만청지사 2023. 5. 11. 12:48
728x90
반응형

2023. 5. 3. ~ 5. 4.

경북 영덕에서 출발해서
오늘은 충북 단양으로 왔습니다 ㅋㅋㅋ

5일부터는 비가 많이 내린다 하니
단양이 이번 여행의 마지막
캠핑 장소가 될듯 합니다 ^^

단양 무지개 캠핑장

여기가 관리사무실 입니다
사무실 안쪽에는 라면부터
장작까지 캠핑하면서 필요한
먹거리와 용품들을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무실 바로 옆에
여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고
남자 화장실과 샤워실은 뒷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설거지 할 수있는 공간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세탁기와 탈수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로는 뒤쪽에 세척하는곳이
따로 준비되어있네요

입구에서 바라본 캠핑장 입니다
왼쪽은 A사이트고
오른쪽이 B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마다 벤치가 한개씩
설치되어 있네요

B사이트에서 바라본
주변 전경입니다 ^^

여기가 A사이트고 끝쪽에는
아이들 놀수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사이트 뒤쪽에는 작은 수영장이
있었는데 정비중이라 사진은
패스하겠습니다

B사이트 입니다
데크도 넓고 데크마다 나무가 있으니
더욱 운치가 있네요 ㅋ

C사이트는 데크가 3개이고
안쪽에는 파쇄석으로 되어있고
경치를 즐길수 있는 벤치도 있습니다

여기는 D사이트인데 전체가
파쇄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일 오전 7시에 나무에 약을
친다고해서 나무가 없는 D자리에
저는 피칭을 했습니다

오늘도 숯불에 삼겹살을
구워 먹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빠질수 없는 불멍까지...

이렇게 충북 단양에서의
하루가 지나 갑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