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제천 카라반 글램핑~~~

낭만청지사 2023. 12. 28. 09:29
728x90
반응형

2023. 12. 23. ~  12. 24.

6월에 전남 곡성에서 캠핑을하고
이직을 하다보니 오랜만에 캠핑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동창가족과 함께 했습니다 ㅋ
어디서 했을까요?
바로

박달재청소년수련원


제천 박달재청소년수련원에 카라반시설이 있어
그곳으로 갑니다 ㅋ

수련원 관리사무실에서 안내를 받고
카라반이 있는 곳으로 왔습니다
총 20개의 카라반이 설치되어 있네요

카라반 앞에는 2대 정도 주차공간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시설이 되어있습니다

티비나 유튜브에서 보기만 했는데...
실제로 안에 들어와보니 아담하고
필수품들은 다 있는거 같습니다

짐을 정리하는 사이에 6개팀 정도
더 들어왔고 그사이 눈도 내렸네요

우리가 사용 할 1번 카라반에 세팅을 합니다
역시 술이 제일 먼저 올려져 있네요 ㅋ

일단 날이 추워서 장작부터 피웠습니다
역시 불놀이는 애들이나 어른이나
모두가 좋아하나 봅니다 ㅋㅋㅋ

불놀이를 조금 하다가 숫을 넣고
고기를 굽습니다
오늘 고기 매뉴는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등갈비...

역시 고기는 숫불에 구워야 맛있네요 ^^
6개월만에 숫불에 구운 고기를 먹는다고
정신없이 먹다보니 다 구운 고기 사진을
못 찍었지만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는 불멍~ 입니다

이렇게 2023년 마지막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