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전남 곡성 무료 노지캠핑 압록유원지

낭만청지사 2023. 6. 18. 00:57
728x90
반응형

2023. 6. 14.~ 6. 15.

오늘은 전남으로 캠핑을 떠납니다 ^^
정확하게는 전남 곡성의

압록유원지

압록유원지는 섬진강과 보성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핑장 옆에는 둘레길도 있네요 ^^

곡성에서는 15분 정도 거리인 것 같습니다
유원지로 내려가니 캠핑할 수 있는 장소가
두 곳이 있는데 첫 번째 장소로
먼저 가보겠습니다

첫 번째 장소는 그냥 끌리지가 않습니다
다리밑에는 보도블록이라서 차박이
더 맞는 자리인 듯합니다

두 번째 장소는 넓은데 그늘이 없습니다
타프가 없는 저에겐 좋은 장소가 아닌 듯합니다

그럼 건너편에는 어떤지 가보겠습니다

보성강을 가로지르는 징검다리를 건너
반대편으로 가보겠습니다
징검다리 입구에는 압록유원지의
명칭에 대한 이야기가 바닥에
새겨져 있네요 ^^;

건너편에는 오리배 타는 곳도 있네요

징검다리를 건너오면 위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그 길 위에는
맛집으로 유명한 짬뽕가게가 있습니다
전 직접 먹어보지를 않아서 진짜
맛집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건너편에서 보성강을 찍어 봤습니다 ^^

건너편 캠핑 장소입니다
가운데는 큰 나무가 있고 그늘도
건너편보다는 많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왠지 모르게 여기 장소가
더 끌리네요  

오늘은 여기서 캠핑을 해야겠습니다 ^^

다리를 건너와 여기를 통해서 내려갑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여기에 위치하고 있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네요

내려오는 도로 끝에 개수대가 있습니다
개수대 크기는 작지만 물은 잘 나오네요 ^^

나무밑에 피칭을 하고 싶었지만
이미 자리하는 분들이 있어
다리 쪽 그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토포존도 있고...
장박텐트가 2개 있던데 누가
알박기라고 표시를 남겨 놨네요 ㅋㅋㅋ

저녁은 역시나 숯불을 이용해서
등갈비와 소세지를 구워서 먹었습니다
캠핑하면서 먹는 음식은 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캠핑하면서 빠질 수 없는
불멍을 즐겨주는 센스~~~ ㅋ
그리고 캠핑장 옆을 지나는 다리의
조명이 이쁘네요 ^^

이렇게 멋진 하루를 곡성에서 보냅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