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성비 좋은 서울역 구내식당

낭만청지사 2023. 9. 26. 08:05
728x90
반응형

2023. 9. 25.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했습니다 ^^
정확하게는 청량리역에서 서울역까지만
왔다 갔다 했지만... ㅋㅋㅋ

서울역 공항철도 회의실에 일이 있어
청량리역에 도착해 1호선 타고
서울역으로 향했습니다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검색을 하다가
아주 착한 가격으로 한정식을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았습니다
바로

서울역 구내식당

외부인도 이용가능하고 메뉴고민도
해결되고 좋을 거 같습니다

드디어 서울역에 도착했습니다
서울역에 마지막으로 온 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없네요 ㅡ.ㅡ

구내식당을 가기 위해서는 군인들이
이용하는 TMO를 찾아야 하는데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네요
옛날에는 밖에 있었는데 안 보이니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서울역 안으로 들어와서
제일 안쪽까지 오니 공항철도
맞은편에서 TMO를 찾았습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구내식당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TMO 바로 옆에 회의실 입구가 있고
여기로 들어갑니다
조금만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나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 회의실로 향합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바로 옆에
비상대피도가 있습니다

비상대피도를 자세히 보니
저가 찾고 있는 구내식당이 보이네요
그럼 구내식당으로 가보겠습니다 ㅋ

안내표지판을 따라 오른쪽으로 가니
대회의실 표지판이 보입니다
대회의실 쪽으로 다시 방향을 돌면은...

식당이 보입니다 ^^
외부인은 12시부터 식사 가능하고
가격이 6,000원 밖에 안하네요

외부인은 이렇게 줄을 서서 들어가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2분도 안걸리네요

일단 앞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식권을 구매하고 줄을 썼습니다
역시나 빨리 들어가지네요 ㅋ

점심식사 시간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
식당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외부인을 위한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입구 옆에 있었습니다

메뉴는 한식과 양식(?) 두 종류로
나누어지는데 주메뉴만 조금 다르고
반찬은 거의 같습니다
식판에 음식을 담고
마지막에 국을 받으면서
식권함에 식권을 넣으면 되네요

이렇게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앞으로 서울역을 이용할때는
구내식당을 계속해서
이용할 것 같네요 ^^

LIST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맛집 훗스테이크  (1) 2023.12.11
남해 카페 물멍카페  (0) 2023.06.19
순천 낙안읍성 맛집 남도사또밥상  (0) 2023.06.16
삼천포 맛집 할매칼국수  (0) 2023.06.12
여수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홍보석  (0) 2023.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