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천 맛집 훗스테이크

낭만청지사 2023. 12. 11. 06:19
728x90
반응형

2023. 12. 7.

오늘은 왠지 양식이 땡기는 날이네요 ^^;
그래서 제천에 있는 훗스테이크를
방문했습니다 ㅋ

아주 착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을거 같네요 ㅋ
2층은 이디아가있어 스테이크먹고
커피까지 해결이 될것같습니다 ^^

그럼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정면에 카운트와 주방이 보이구...
오른쪽에는 와우~~~
오토바이 3대가 있습니다
음... 터치하지말고 눈으로만
감상하라는데...
장식용인지 진짜 운행되는건지
궁금해지네요 ㅋ

오토바이 맞은 편으로 테이블이
8개 정도 있네요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구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로 주문되네요

모든 요리가 다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등심스테이크 300g을
포장 주문을하고 가게를 둘러보겠습니다 ㅋ

테이블마다 나이프와 포크
그리고 각종 양념들이 잘 정리되어있고
대표 매뉴를 알려주는 종이도 놓여져 있습니다

벽면에도 먹음직 스러운 음식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ㅋ

저가 포장 주문한
등심스테이크 300g이 나왔고
.
.
.
.
.
문제는 가져오다가 흔들였는지
모양이 엉망이 되버렸네요 ㅠㅠ
음식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당. ^^;;;

재방문해서 음식사진을 다시 찍어야 겠네요 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