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사천 와인 갤러리(키위와인)

낭만청지사 2022. 12. 14. 16:21
728x90
반응형

2022. 12. 11.

우리나라에 의외로 와인 갤러리가
여러곳이 있네요
저가 생각한거 보다는... ^^;;;
청도, 무주, 나주, 영천...

그중에서도 이번엔

사천 와인 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사천이지만 완전 외각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는데 생각한 시간보다 더
걸린듯 합니다 ㅡ.ㅡ;;;

주차를 하고 입구에 이렇게 큰 와인병
조형물이 있는데 이걸 못보고...
입구 찾는다고 한참을 헤매다 입구를
지나서 산을 쪼금 오르기까지...


저처럼 이런 바보같은 행동은 하지말고
주차하고 눈 크게 뜨고 보면
가까이에 있습니다 ㅠㅠ

조형물 옆에 이렇게 입구가 있습니다 ㅋ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터널을 갤러리로 만들어서 너~무 시원하네요ㅋ
그럼 더 깊숙히 들어가 보겠습니다

와인판매대가 있는데 종류별로
시음도 할 수 있었는데... 맛있네요 ㅋ

얼마전까지는 코로나 땜시 안에서 시음외에는
음식을 먹지 못했는데 이제는 가능하다네요

솔직히 이글보고 다래와 키위의 차이를
처음 알았습니다 ㅡ.ㅡ

많은 그림도 전시되어 있지만
그림보다는 와인에 더 눈길이 가네요 ㅋㅋㅋ

요렇게 와인병으로 만든 하트도 이쁜데...
안구 정화를 위해 스티커를 살짝 붙였습니다 ㅋ

나오면서 와인 몆병을 구입하고
터널속의 아~주 시원함과 좋은 와인을
경험하고 왔습니다ㅋ

LIST